정부와 정치권은 단기적인 이슈몰이로 접근할 게 아니라 국민 의견을 충분히 듣고 차근차근 문제를 풀어나가기 바란다.
국민이 체감하는 65세의 신체 역량이나 사회·경제적 활동도 40여 년 전과 달라졌다.비과세 저축 등 크고 작은 복지 혜택이 생긴다.
2014년 7조원이었던 기초연금 예산은 올해 20조원에 육박한다.차비 아끼자고 덜컥 기준만 올렸다간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노인빈곤율 1위 국가로 가뜩이나 취약한 노인들의 사회안전망이 무너질 수 있다.앞서 홍준표 대구시장은 무임승차 대상을 만 70세로 높인다고 했고.
정부와 정치권은 단기적인 이슈몰이로 접근할 게 아니라 국민 의견을 충분히 듣고 차근차근 문제를 풀어나가기 바란다우파 문학을 대표하는 김동리도 농지개혁과 주요 기업의 국유를 주장하는 것이 좌익이라면 조선 사람은 전부 좌익이라며 농지개혁을 지지했다.
헌법을 기초한 유진오 교수의 설득이 있었다.
2060년 가입자 부담 5배로 늘어 ‘연금 철폐.윤 대통령의 언급처럼 우리는 어려움에 처한 튀르키예를 누구보다 앞장서서 도와야 할 이유가 있다.
윤 대통령이 구호 인력과 물품을 수송기로 긴급 지원하라고 지시함에 따라 군은 다목적 공중급유 수송기 ‘시그너스(KC-330) 파견을 검토 중이다.그해 7월 25일 터키 정부는 여단급 전투부대를 파병하기로 결정했고.
지각판 4개가 만나는 아나톨리아 단층대가 있는 튀르키예 일대는 잊을 만하면 큰 지진이 발생한다.[EPA] 두 차례 강진 등으로 사망자 이미 수천 명 달해 한국전쟁 파병 인연.